찾아오는 길

 

 

[렌터카]


차없는 거리이기 떄문에 더 아일랜더 앞 차량 진입 불가합니다
북수구 공영주차장(지하)이 가장 편리합니다.
장애인 주차라인 옆 계단을 이용하여 나온 후 우회전

 


[동문시장 에서]


3번출구에서 횡단보도 건넌 후 SC은행과 이삭토스트 사이 골목으로 진입하여,
엘칸토제화 사거리에서 우회전 하면 됩니다.

 


[공항에서 대중교통]


버스 이용 시(325번, 316번) 동문시장 정류소에서 하차 후, 3번출구 건너편 횡단보도 이용하거나,
택시를 타시면 동문시장 3번 입구에서 내리시면 됩니다.

 

 


 

 

더 아일랜더는 제주의 원도심의 동문시장과 멀지 않은 칠성로 거리에 있습니다.

탐라시대 북두칠성의 7자리 별의 위치가 있었다는 칠성로는 제주도민에게는 쇼핑의 거리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래된 도심지역이다 보니 다양한 브랜드의 의류, 신발 매장이 모여있고  지하상가와도 인접해 있습니다.

 

우리나라 많은 도심지가 그렇듯, 더 아일랜더 주변 도심은 주차 공간이 넉넉한 편은 아닙니다.

다행히 더 아일랜더 근처에 공원이 생기면서 그 지하가 주차장으로 운영되고 있는데, 더 아일랜더와 매우 가까운 위치에 있습니다.

유료이긴 하지만 30분에 500원 으로 매우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도상의 북수구 공영주차장이 가장 가까우니 이 곳을 이용한다면 생각보다 편리하게 더 아일랜더를 방문 하실 수 있을 겁니다.

 

동문시장과 연계하여 더 아일랜더를  방문하시는 분들 역시 적지 않는데요,

동문시장 공영주차장에 주차 후 시장을 구경하며 조금만 걸어오면 더 아일랜더가 그리 멀게 느껴지지 않을 듯 합니다.

 

끝으로, 제주 여행 일정을 준비하는 분들은  더 아일랜더 방문을 첫날 혹은 마지막 날 일정으로 잡으시길 추천드립니다.

방문시 영업시간(오전 11시 부터 저녁 8시까지)을 꼭 참고 하여 주시고, 휴일인 수요일은 피해서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더아일랜더와 함께 동문시장을 비롯한 구제주의 서점, 카페, 맛집을 함께 일정에 넣는다면 훌륭한 반나절 여행 코스가 될 것입니다.

어쩌면 더 아일랜더 스텝에게 근처의 카페, 맛집을 추천 받는다면 꽤 유익한 팁을 얻으실 수 있을 지 모릅니다.

 

더 아일랜더에 방문을 계획하시는 모든 분들께 미리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